제품명 자가용 모빌리티 광고 서비스 애드카 
한줄 설명 신시장으로 떠오르는 동남아 국가에 진출하는 기업들을 위한 새로운 광고홍보 서비스 - 교통체증과 많은 수의 자가용을 이용하여 
고객층 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 및 보행자 다수 

뉴비전_사업계획서

 

동남아, 특히 아세안5국으로의 신시장 개척을 위한 다국적 기업들이 진출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기업,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홍보수단 역시 필요할 것입니다. 동남아 지역은 전통적인 TV광고가 주인 나라들이 많습니다. 물론 TV매체는 좋은 홍보수단이 되겠지만 짧은 시간 내에 처음 보는 기업을 광고한다면 소비자들의 인식에 남기란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홍보할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동남아 국가들은 베트남의 경우 인구수보다 승용차가 더 많을 정도로 자가용을 타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도로사정은 좋지 않아 대부분의 경우 교통체증이 발생하게 되어 출퇴근 시간의 경우 많은 시간을 도로에서 보내게 됩니다. 이 때 새로운 기업의 제품에 잠시나마 노출을 시켜주고 또 이것이 빈번해진다면 소비자들의 인식 제고뿐만 아니라 처음 보는 제품에 대한 친근감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자가용 한 켠에 광고를 실어주는 대가로 수수료를 지급해준다면 자발적인 홍보효과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았습니다. 물론 쉽지 않겠지만 자가용에 광고를 싣는 것이 일상화가 되고 더 먼 미래에는 디스플레이 등을 활용하여 자가용 등의 이동수단 자체가 광고의 한 매체가 되는 날이 온다면 선점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