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첫걸음 
한줄 설명 10대 고등학생을 위한 진로 멘토링 플랫폼입니다. 
고객층 10대 
프로젝트 분류 팀원모집 

1. 프로젝트의 시작 동기

- 모든 사람들이 꿈으로 향하는 첫걸음은 10대일 때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10대 때, 좋은 멘토들을 만나 찬란하고 다양한 꿈을 꿀 수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에는 많은 입시학원이 존재하고, 과외 플랫폼도 존재하지만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 멘토링 플랫폼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10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꿈으로 나아가는 방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연계해주는 플랫폼을 만들고 싶습니다.

 

- 서비스 -

'첫걸음'이라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멘토, 멘티를 매칭하는 프로젝트이고, 현재 기획 문서와 디자인 가이드 시스템이 완성되어 있습니다.

개발자도 모두 모집 완료했고, 디자이너도 한 분 계십니다. 그래서 같이 빠르게 MVP를 작업해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디자이너분을 모십니다.

디자인 목표는 1월 중순까지 내놓는 것입니다. 기능 순서별로 작업하게 되실겁니다:)

 

타겟 대상 -

10대 고등학생들을 메인으로 타겟팅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이다보니 고등학생 멘티, 그리고 대학생 멘토도 타겟 대상입니다.

현재 학생들이 가고싶어하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등 주요 대학의 멘토는 약 210명 정도 확보를 해 둔 상태입니다.

 

 

2. 회의 진행/모임 방식 

 

매주 수요일 저녁 8시반에 구글밋으로 정기회의를 진행합니다.

합정역에 사무실이 있어서 원하시면 오프라인으로 작업하시고 회의를 진행하는 것도 환영입니다:)

 

 

3. 기타 사항

  • - 현재 디자이너를 좀 빠르게 모집하려는 상황입니다. 작업하는 툴은 Figma이고, 카카오톡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거나 서비스에 관해서 더 자세한 내용을 들어보고 싶으시다면 편하게 ahnhyosang18@gmail.com으로 연락주세요:)
  • 연락주실 때 간단한 이력과 포트폴리오 같이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좋아요를 눌러주신 분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