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캠핑 플랫폼 ‘캠핏’ 운영사 넥스트에디션(공동대표 김동수, 윤우진)이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브릿지 투자를 유치하며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 지난해 Pre-A 투자 이후 약 1년 만에 후속 투자가 진행됐으며 투자 금액은 비공개이다.

‘캠핏’은 정보 비대칭이 심화된 국내 캠핑 시장에서 캠퍼들이 가장 불편을 겪는 실시간 캠핑 예약 서비스를 론칭 이후 고객들의 불편을 개선하며 출시 약 2년 만에 90만 명의 MAU로 국내 캠핑 앱 중 가장 활성화된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다.

캠핏 관계자는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한 투자 혹한기에도 코로나 앤데믹 이후 국내 캠핑 산업의 지속 성장 가능성과 서비스 출시 후 빠르게 캠핑 시장 생태계를 구축하고 발전시키는 사업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한국투자파트너스 송현목 팀장은 “ 캠핏은 캠핑에 특화된 PMS 경쟁력 기반으로 캠핑 예약 서비스 출시 후 시장 참여자를 락인하는 버티컬 캠핑 플랫폼으로 빠르게 성장해 왔고, 앞으로 국내 캠핑 산업의 허브로 자리 잡아 강력한 시장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독보적인 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캠핏은 이번 투자를 통해 “서비스별 핵심 인재 영입과 함께 고객 니즈에 부합된 커머스, 커뮤니티 서비스를 단계별 확장해 나가며 국내 NO1 올 인원 캠핑 서비스로 한 단계 더 성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캠핏은 지난 5월 구글플레이,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이 힘께 지원하는 글로벌 협업 프로그램 ‘구글 창구 프로그램 5기 TOP 6’에 선정되며 서비스 완성도에 대해 인정받은 바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869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